메뉴바로가기
메뉴 바로가기
컨텐츠 바로가기

메인비쥬얼

CUSTOMER CENTER - 고객지원

컨텐츠

퀵메뉴

  • 대리점안내
  • 고객지원
  • 정품등록
  • 브랜드안내
  • 페이스북
  • 블로그

최근본상품

이전버튼 다음버튼
TOP버튼

서브탭

공지사항

공지사항 [공지사항] A/S 안내.
작성자 세파스 작성일 2020-12-04


A/S 진행 절차 안내.



AS 문의과정.jpg




A/S 진행 시 본사 규정에 따라 진행 하고 있습니다.

1차 구매자에 한하여 워런티가 진행 되며 접수시 구입일자가 표기된 영수증을 반드시 첨부 부탁 드립니다.

[증상에 대한 내용의 전달이 없이 A/S 접수 될 경우 처리 지연 또는 제품이 반송 될 수 있습니다.]


 

 

 

1.JPG

 

 

 

 2.JPG

 

 



- 보내실 주소 : 서울특별시 강동구 성내1동 320-15 기술팀

 

 

A/S 접수시 구입하신 대리점을 통하여 접수 부탁 드립니다.

단 , 사정에 의해 고객께서 대리점을 통한 A/S 진행이 어려울 경우 본사로 접수 부탁 드립니다.



감사합니다.

목록